캐나다에서 태어난 힐링골프 입니다

GOLFPOPS는 캐나다 토론토GTA와 밴쿠버에서 시작된 골프전문 미디어의 브랜드 입니다. 골팝은 골프사랑교실과 SNS,골팝TV로 골프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2025/05/08 2

양심과 바른생활이 점점 죽어가는데요???

사람을 대신하는 AI와 무인자동차…시공간을 뛰어넘는 빠른 인터넷이 등장했지만....사람들은 갈수록 더 바쁘고 헐레벌떡 살고 있는것 같지요??이젠 손가락 하나로 밀고 당기면서 하고 싶은것 갖고 싶은것 모두 이룰 수 있는 세상이 되어 버렸고 혼밥족 혼숙족까지 생기면서 온라인 생활에 매몰된 외로운 인간으로 전락 하고 있는 세상인듯 합니다. 그렇다 보니 보이지않는 양심을 잃어버린 바른 생활들이 점점 죽어가고 있습니다.심지어 요즘 SNS에서는 시선을 끌기위한 진짜같은 가짜뉴스나 남을 폄하하는 댓글들이 검증없이 돌아다니며 심각한 온라인 공해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시간 이갈수록 이런 현상들은 더욱 더 심화될 것이라고 하더군요.골프에는 골프규칙(Rule)과 에티켓(Etiquette)이라는 것이 있습니다.30..

힐링골프 2025.05.08

리치몬드힐 노숙인~ 아줌마 아세요??

늦은밤 동네 팀호튼에 들렸다가 오랜만에 우리동네 사시는 (사실은 어디 사는지 잘~모르지만?) 비닐 옷 두껍게 입은 노숙인 아줌마를 봤습니다. 리치몬드 사시는분들 이라면 오래전부터 비닐옷과 카트에각종 짐을 실고 다니는 분을 본 적이 있으실 겝니다…그 분을 위해 몇개의 도넛과 커피를 사서 조용히 테이블에 올려놨더니만…“I don’t like hungry. Take it ..Now~”라고 또박또박 이야기하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또 어떤분은 루니 2개를 테이블위에 올려왔는데 집어던지는 모습도 봤지요. 혹자는 정신적으로 조금 비정상적인여인이라고도 하고 가족들과 마음이 맞지 않아 집을 나와 산다고들 하고? 한 동안 안 보이더니만 요즘 동네에서자주 보게 되네요… 세계의 가장 큰 도시들로 손꼽히는 뉴욕이나 파리 서..

힐링골프 2025.05.08